검증받은 안전놀이터를 사용해야 되는 이유

검증받은 안전놀이터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놀이터를 사용하시나요? 혹시 검증받지 않은 놀이터를 사용하는건 아니신가요? 이제부터라도 그 놀이터는 그만 사용해야 하며 검증받은 먹튀폴리스의 안전놀이터를 사용해야 되는지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아직 먹튀당하지 않으셨다고 안심할수있지만 곧 그놀이터에는 모래알에 바늘찾는것 마냥 여러분은 아무런 존재도 아닙니다. 그래서 먹튀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기때문에 검증받은 안전놀이터를 사용해야 되는 이유에대해 포스팅 하며 먹튀당하지않고 검증받은 안전놀이터 사용해서 수익난 한회원분의 여행이야기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검증받은 안전놀이터 사용하고 제주여행간 회원

여기서 도움을 많이 받아서 간단히 적어보려고요^^ 1일차 저녁 비행기로 도착
짐이 많이서 택시 두대로 나눠서 공항근처 숙소 도착 (다음에는 점보택시 미리 예약해야겠어요 ㅠ) 2일차 기상 후 도두항 근처 산책 신랑은 렌트하러 다녀왔어요.. 순옥이네 명가에서 아침 아이들은 콩나물&멸치로 아침먹었네요.. 이마트 신제주점에서 먹을 간식들과 물을 사서.. 아침미소 목장 출발~ 송아지 우유 주기+아이스크림만들기 체험 (아이스크림은 네이버 예약 홈페이지에서 예약해야해요) 절물자연휴양림..으로 이동~ 놀이터에서 놀고 간단히 산책도 했어요^^

함덕근처 숙소로 이동했어요..한울랜드..여기서 3박.. 3일차 간단히 숙소에서 아침먹고 제주해양동물박물관으로 이동~ 일부러 도슨스 시간 맞춰서 갔어요^^! (물고기 관심있는 아이들.초등생들에게 유익한 시간인것 같아요..수유실도 깨끗하고 잘되어있었어요..) 성산쪽으로 이동하면서 가는길에 어부피자에서 랍스터 피자 먹었어요..가격은 저렴하진 않았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광치기 해변에서 아이들 말타기를 했어요~ 2년전에도 성산쪽가다가 여기서 말태워줬었는대그땐 해변이름을 몰랐었어요..^^;;ㅋ 7500원..그리고 둘째는 아빠랑 타서 7500+5000원..새끼말이 있어서 너무 귀여웠어요^^ 스타벅스에 제주도에서만 파는 메뉴가 있다기에 먹어봤어요..성산일출봉 점에서..^^아이들이 있기에 그냥 성산일출봉은 눈으로 구경만..ㅋ 포레스트 사파리 다녀왔어요..공룡공원같은 곳이 있는대 거기는 괜찮았고요..다른곳은 그냥 평범..날이 좋으면 더 좋게 느껴질거 같아요~

저녁은 문어*@& 함덕점에 갔는대요..면이다 불고..맛은 그냥 맵기만해서.. 신랑이랑 저는 별로였어요..개인차가 있으니.. 4일차~ 일어나서 아점으로 순풍해장국 먹으러 갔어요.. 안매운맛으로 먹으면 아이들도 먹을수 있고 다대기 풀어먹으니 다른맛이 나며 맛있더라고요..아이들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함덕 마늘바게트 사고서우봉 해변에 올라갔어요^^바다와 꽃과..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하니더할나위없이 행복했습니다..내랴와서 함덕해변에서 아이들 모래놀이를 한참했어요..그냥 아이들이 행복해하는걸 보니 저도 행복했네요..(수건과 여별옷을 혹시 몰라 챙겨갔어요..) 한참을 놀다가 렛츠런팜을 갔어요..(렛츠런파크 제주와 달라요..) 가셔서 트렉터를 꼭 타세요..너무 재미있었어요.. 아이들 자전거도 있어서 좀 타고 놀았네요( 자전거 상태는 별로 안좋았어요..)

다시 함덕 해변 잔디공원으로 와서 아이들 신나게 아빠랑 뛰어놀다가..일몰을 봤어요.. 자연의 아름다움..그냥 바라만 봐도 행복했네요^^ 저녁은 버드나무집! 식구 모두 만족한 저녁이었습니다. 흡입수준 ㅋㅋ 5일차..숙소를 롯데호텔로 이동했어요.. 호텔에서 물놀이하고..간식먹고..물놀이하고.. 저녁은 호텔에서 먹고 싶었으나 너무 비싸서.. 배달시켜서 먹었어요..(물놀이로 아이들이 피곤해하는지라 차 타고 나가기 무리라고 판단했거든요) 저녁먹고..4층에 간단히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곳가서 놀았어요.. 무료였고요..7세 첫째는 좀 시시해했어요..수유실도 되어있고 깔끔했어요..

6일차 호텔조식먹고~ 아이들은 아빠랑 물놀이~ 저는 셋째랑 방에서 체크아웃 준비했어요.. 짐정리하고 직원분 도움을 받아 체크아웃..ㅋ 이후 플레이토피아에서 챔피언?키즈까페에서 아이들 놀수있게 해주고~ 셋째까지 부탁하고 전 잠시 롯데 호텔 주변 산책! 여기서 도움 많이받아서 간단히 정리했어요^^생각나는대로 다시 수정하거나 사진을 추가해서 올릴게요^^행복한 제주 여행되시길 바라요~! 참!! 제주도 여행 재밌게 즐기게 해주신 먹튀폴리스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먹튀검증 받은 안전놀이터 만사용하니깐 먹튀 안당하고 너무 행복하게 지낸거 같아요!

저는 앞으로도 먹튀폴리스 안전놀이터를 사용할꺼에요~ 라고 한회원분이 보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그 정성에 보답해드리며 회원님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먹튀폴리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